뮤직타임 [기사] 곽은주, 11일 첫 번째 크로스오버 싱글 ‘다시 또 하루’ 발매(라온신문)
페이지 정보
작성자인피니스 댓글 0건 조회 761회 작성일 24-11-11 15:01본문
[기사] 곽은주, 11일 첫 번째 크로스오버 싱글 ‘다시 또 하루’ 발매(라온신문)
뮤지컬 ‘명성황후’ 출연으로 잘 알려진 보컬리스트 곽은주가 새 앨범을 발표했다.
11일 음반 유통·배급사 인피니스에 따르면, 곽은주는 이날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크로스오버 싱글 음반 ‘다시 또 하루(Another Day, Yet)’를 발매했다. 이번 앨범은 재즈기타리스트이자 작곡가 겸 프로듀서인 김성수가 작사, 작곡과 프로듀싱을 맡았다.
신곡 ‘다시 또 하루’는 삶의 무게를 버텨내려 애쓰다 어느 언저리에서 모든 걸 놓으려고 고민하는 이들을 위한 깊은 위로와 사랑을 담은 곡이다. 곽은주는 드라마적인 요소와 팝 음악에 대한 해석을 통해 크로스오버 아티스트로서 완성도 높은 음악을 들려준다.
연세대학교에서 성악을 전공하며 이미 20대 초반부터 공연계에서 활동을 시작한 그는 클래식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영국 런던의 ‘The Royal Central School of Speech & Drama’에서 ‘Musical Theatre’를 전공으로 석사 학위를 받았다.
2000년 초반 영국에서 먼저 아티스트로 주목 받으며 활동을 시작하였고, 귀국과 함께 ‘명성황후’, ‘가스펠’, ‘매직릴리’ 등 여러 뮤지컬 작품과 국내외 크로스오버 공연무대에서 오랜 시간 아티스트로 활동을 이어왔다. 현재 백석예술대학교 공연예술학부 뮤지컬과 학과장으로 재직하며 후배들을 양성하고 있다.
기사 https://www.raonnews.com/news/article.html?no=42429
#곽은주 #다시또하루 #백석예술대학교 #위로 #크로스오버 #김성수
#인피니스 #인피니스뮤직 #ILIKECC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